[한국뉴스=이승우기자] 포스코건설은 인천시 연수구 송도동 169, 171 일대 SM1블록과 SM3블록에 짓는 ‘송도 더샵 트리플타워’의 견본주택을 25일 개관하고 본격 분양에 들어갈 계획이다.

오피스텔과 판매시설로 구성된 송도 더샵 트리플타워는 전용면적 21~59㎡, 2개동, 총 710실로 SM1블록 407실, SM3블록 303실이다. 

‘송도 더샵 트리플타워’는 송도국제도시에서도 풍부한 인프라를 자랑하는 테크노파크역 일대에 들어선다. 인천1호선 테크노파크역이 단지 바로 앞에 있고 제 1, 2, 3경인고속도로, 인천김포고속도로도 접근성이 용이하다.

또 단지 인근에 트리플스트리트, 송도 현대프리미엄아울렛, 홈플러스 송도점 등 대형 상권이 갖춰져 있으며, 교보문고, 미추홀공원, 해돋이공원 등의 인프라시설도 도보권에 있다. 

송도 더샵 트리플타워는 원룸형 오피스텔부터 주거형 오피스텔까지 선호도 높은 중소형 타입 위주로 구성됐다.  

특히 전용면적 59㎡의 일부 타입은 송도 최초로 테라스 설계를 적용해 평면 특화를 선보인다. 

원룸형 오피스텔의 경우 라이프 스타일에 따른 공간구획이 가능하도록 슬라이딩 도어(일부 호실)를 적용했다. 또 TV 및 책상겸용장, 반침장 등 수납공간을 극대화해 1인 주거 수요를 고려한 설계를 적용했다. 

주거형 오피스텔은 3베이 구조에 주방과 거실의 개방감을 극대화해 채광과 환기가 용이하며, 공간 활용도 높은 2개 침실과 테라스 공간이 조성된다. 

이 밖에도 입주자들의 편의성을 높이기 위해 카카오와 연동된 음성인식시스템을 제공해 난방, 가스 등을 음성으로 제어할 수 있는 시스템과 주차장 차량 개폐기와 엘리베이터를 연동시킨 원패스 시스템은 물론 지하주차장 비상벨을 통해 보안 강화에도 힘썼다. 

단지 내 커뮤니티시설로는 피트니스시설, 휴게공간, 세탁실 등이 들어선다.

한편, 송도 더샵 트리플타워의 모델하우스는 연수구 송도동 178-5번지에 마련된다.

저작권자 © 한국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