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의힘 인천 연수구을 김기흥 후보, 22대 국회의원 선거 출정식 모습. 캠프 제공
국민의힘 인천 연수구을 김기흥 후보, 22대 국회의원 선거 출정식 모습. 캠프 제공

국민의힘 김기흥 인천 연수을 후보는 제22대 국회의원 선거 공식 선거운동이 시작된 28일 송도 5동에서 출정식을 열었다고 밝혔다.

김기흥 캠프는 이날 오전 송도 5동 랜드마크시티 사거리 인근에서 자원봉사자와 지역주민들이 모인 가운데 선거운동 출정식을 가졌다.

김 후보는 송도 5동의 발전을 통해 송도 전체의 역량을 끌어올려야 하고 그만큼 새로 선출될 국회의원이 젊고 힘 있어야 함을 강조했다.

김기흥 후보는 “저도 송도 5동에 그동안 각별한 관심을 가져왔다”며 “제가 당선이 되어서 인천1호선 8공구 연장을 조기 개통하고 R2부지에 스타필드와 같은 복합문화상업시설을 유치하겠다"고 말했다.

그는 "오랜 논란과 개발 지연을 종식하는 것이 송도 전체의 역량을 끌어올릴 것”이라며 "송도가 국제도시의 위상을 되찾느냐 아니면 수많은 신도시 중 하나로 머무느냐 이 중요한 갈림길에서 반드시 승리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김 후보는 송도 5동 특화 공약 외에 ▲세브란스 병원에 분만 가능한 여성전문종합병원 유치, ▲GTX-B의 차질 없는 개통, ▲M버스와 광역버스의 증차, ▲과밀학급 해소 위한 선제적 학교 부지 확보 등을 주민들에게 약속했다.

김기흥 후보는 이날 오후에는 송도 주민들이 가장 많이 오가는 송도2교 앞 이안사거리에서도 2차 출정식을 가질 예정이다.

저작권자 © 한국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