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방 구급대원들. 기사와 무관. (사진=한국뉴스DB)
소방 구급대원들. 기사와 무관. (사진=한국뉴스DB)

[한국뉴스 박창우 기자]   그룹 god 출신 가수 김태우 씨가 사설 구급차를 이용해 행사장을 찾은 것으로 확인됐다.

김 씨와 소속사는 사실을 인정하고 사과했다.

16일 소속사 아이오케이컴퍼니와 법조계에 따르면 2018년 3월 일산 서구에서 서울 성동구 행사장까지 사설구급차로 김 씨를 태워준 운전기사 A씨와 김 씨가 최근 인천지법으로부터 벌금형 등을 선고받았다.

A씨는 응급의료에 관한 법률 위반, 도로교통법 상 무면허운전 혐의로 재판에 넘겨져 징역 1년6개월에 벌금 200만원을 선고받았다.

김 씨는 응급의료에 관한 법률 위반 혐의로 벌금 500만원의 약식명령을 받았다.

이에 대해 김 씨는 입장문을 내고 "이번 일로 많은 분께 심려와 실망을 끼쳐드려 죄송하다. 변명의 여지 없이 제 잘못임을 인정하며 깊이 반성하고 있다. 다시는 이 같은 일이 일어나지 않도록 주의하겠다. 다시 한번 진심으로 죄송한 마음 전하며 머리 숙여 사과드린다."고 전했다.

소속사 역사 "김태우 씨는 조사 과정에서도 잘못을 인정하고 성실하게 조사에 임했으며 이번 일에 대해 진심으로 뉘우치고 깊이 반성하고 있다. 당사도 이번 일로 많은 분께 심려를 끼쳐드린 점 다시 한번 진심으로 사과드리며 다시는 이와 같은 일로 걱정을 끼쳐드리는 일 없도록 더욱 아티스트 관리에 신중히 처리하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한국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