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뉴스=안제근기자] SK브로드밴드와 소상공인시장진흥공단은 최근 온라인 마케팅 ICT 를 활용한 지원방안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5일 밝혔다.

이번 협약은 소상공인시장진흥공단이 주관하는 신사업창업사관학교를 수료한 소상공인의 사회적 가치 창출을 위해 마련됐다.

소상공인은 SK브로드밴드 B tv 에 지역광고를 실을수 있으며 스마트 빅 애드 를 활용해 소상공인 지역광고 효율성을 높일수 있다.

양 기관은 소상공인 활성화를 위해 인플루언서 매칭 등 다양한 협력 방안도 진행해 나가기로 했다.

김혁 SK브로드밴드 세그먼트트라이브장은 "소상공인의 디지털 마케팅 역량을 강화하고 전용상품 개발과 지원센터 구축 등을 추진할계획"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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