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에몬스가구 신제품 품평회
 
[한국뉴스=안제근 기자] 표정있는가구 에몬스는 3일 ‘울 20199 가을/겨울 가구 트렌드 및 신제품 품평회’를 개최했다.
에몬스는 올해 브랜드 메세지를 ‘생활을 바꾸는 만남’으로 잡았다.

‘집’이라는 공간이 단순히 의식주를 해결하는 주거공간이 아닌 사물인터넷(IoT) 결합된 주거자의 건강을 위한 사물인터넷과 자연친화적 신소재를 적용한 새로운 라이프스타일의 공간을 제안했다. 

이번 품평회에서 자연 친화적 소재를 사용한 고품격 가구, ICT기술을 접목해 편안한 휴식을 돕는 침대와 매트리스, 소파, 식탁, 자녀방가구 등 60여종의 신제품을 선 보였다.

이날 발표한 주요 제품군은 ▲자유로운 공간맞춤이 가능한 ‘크림라떼’ 침실과 붙박이장 ▲양질의 수면을 보장하는 이모션 메트리스 ▲유해물질 위험을 제거한 포세린 세라믹 주방가구 ▲내구성을 한층 강화시킨 친환경 신소재 ‘실리콘 레더’를 사용한 소파 등이다.

특히  에몬스는 천연 원목을 사용하여 특유의 따뜻하고 내추럴한 감성에, 실용성까지 겸비한 주니어 가구 라인을 늘렸다.

2층 원목 침대 ‘에버린‘ 시리즈는 더블(1300mm) 사이즈와 슈퍼 싱글(1100mm) 사이즈로 되어 있어 시각적으로 구조적인 안정감을 느낄 수 있으며, 침대를 분리사용이 가능해 실용성을 높였다.

이 밖에도 에몬스는 프리미엄 제품으로 고품격 자연 소재와 특별한 조형미를 감상할 수 있는 명품 퀄리티의 하이엔드 브랜드 ‘에르디앙스’의 다양한 제품군도 선보였다.

마지막으로 신제품 품평회에 이어 진행된 정책 세미나에서는 공로 대리점 및 협력업체에 대한 시상과 함께 에몬스 조성제 사장의 2019년 하반기 영업 전략 발표가 이어졌다.

조성제 사장은 ‘지난해부터 부동산·건설 경기의 하락, 미국의 기준 금리 인상 등 어려운 조건이 지속되고 있지만, 에몬스는 상반기 누적매출 지속적 신장, 그리고 하반기 꾸준한 성장세를 예상한다”며 ’며 그 이유는 ‘우리는 지난 40년간 정직·겸손·열정이라는 경영철학으로 진정성 있게 친환경, 명품 품질을 고수해왔고, 그 결과 소비자들이 신뢰를 갖고 현명한 선택을 해준 것”이라고 자평했다.

이어 “앞으로도 엄격한 품질 관리와 4차 산업혁명 시대에 주거문화를 리드하는 기술 개발에 적극적으로 투자해 앞으로 더 높이 비상할 40년이 만들어 나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에몬스가구는 이번 품평회에서 대리점주들로부터 호평을 받은 제품들에 대해 평가를 거친 후 2019년도 가을·겨울 신상품으로 출시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한국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