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동두천시의회 김운호 의원이 수원컨벤션센터에서 열린 제8회 의정활동 우수의원 시상식에서 분야별 의정활동 우수의원으로 선정됐다.
[한국뉴스=양다겸 기자] 경기 동두천시의회 김운호 의원이 수원컨벤션센터에서 열린 제8회 의정활동 우수의원 시상식에서 분야별 의정활동 우수의원으로 선정됐다.

?올해로 8회째를 맞은 이번 시상식은 경기도 시·군의회의장협의회에서 각 시·군 의회 의원 중 주민들의 복지증진과 지역발전에 헌신한 의원들을 시상하는 행사로, 총 10개 분야에서 활동이 우수한 의원 74명이 선정됐으며, 김운호 의원은 행정감사분야에서 의정활동 공로를 인정받아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

이번에 선정된 김운호 의원은 항상 지역민과 함께 호흡하며 친근한 이웃 같은 이미지로 의정활동을 하면서, 지역 주민들과 잦은 대화를 통해 주민 불편을 최소화하고, 즉각적이고 신속한 해결을 위해 노력해왔으며, 행정사무감사와 시정질의를 적극 활용해 의정활동의 효율성을 극대화했다.

김운호 의원은 “의원으로서 당연한 일을 한 것뿐인데 큰 상을 받은 만큼, 더욱 더 주민과 소통하는 의정을 펼치겠다.”며, “민원현장에서 지역 주민과 소통하고, 시민의 행복과 지역발전을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는 소감을 밝혔다.

경기도 시·군의회의장협의회 의정활동 우수의원 선정 및 시상은 지난 10개월간 의정활동의 성과를 평가해, 지역발전과 주민들의 복지증진을 위해 헌신·노력한 의원들에게 표창해, 참다운 지방자치 실현을 위한 기반 마련을 목적으로 하고 있다.
저작권자 © 한국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