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뉴스=이승우기자] 한국지엠은 국내 유일 경상용차 다마스와 라보에 대한 대규모 마케팅 캠페인을 펼치고, 다마스와 라보의 최대 고객인 소상공인에 대한 지원을 강화한다.

한국지엠은 이 달 25일부터 4월 15일까지 다마스와 라보 계약 고객을 대상으로 차량과 관련된 나만의 특별한 스토리를 공모하고, 우수작 선정 고객에게 최대 5백만 원의 마케팅 활동 지원금을 제공하는 ‘다마스·라보 성공 캠페인’을 펼친다.

이번 캠페인에서는 두 차량의 고객이 차량과 연계된 자신만의 독특한 사연을 자유형식으로 제출하면 되며, 우수작 심사를 통해 대상은 5백만 원 상당, 최우수상 2백만 원 상당, 우수상 1백만 원 상당의 차량 랩핑 서비스, 야외 배너, 로고 디자인 제작 등 사업 마케팅에 필요한 지원금을 제공할 예정이다. 

한국지엠 마케팅본부 이용태 상무는 “다마스와 라보는 국내 최장수 판매 모델로, 30년 가까이 물류·배달사업부터 푸드트럭까지 소상공인의 사업에 든든한 파트너 역할을 해왔다”며, “이번에 실시하는 다마스·라보 성공 캠페인을 통해 다마스·라보 고객의 중소사업 지원을 강화하는 등 소상공인의 사업의 성공에 저극 일조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다마스·라보 성공 캠페인은 쉐보레 홈페이지를 방문하거나 전국 쉐보레 전시장에서 참가 신청 가능하며, 당첨자는 5월 3일 동일한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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