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지적 참견 시점’ 병아리 매니저, 박성광과 함께 깜짝 런웨이 현장 공개! 양손 ‘쌍 파우치’ 장착 포착! 눈길!
‘전지적 참견 시점’ 병아리 매니저, 박성광과 함께 깜짝 런웨이 현장 공개! 양손 ‘쌍 파우치’ 장착 포착! 눈길!
  • 윤인섭 기자
  • 승인 2018.09.14 13: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박성광, 10년 만에 개최하는 팬 미팅 위해 초콜릿 쇼핑! 스윗 팬 사랑 뿜뿜!
▲ <사진제공> MBC ‘전지적 참견 시점’
[한국뉴스=윤인섭 기자] ‘전지적 참견 시점’ 병아리 매니저가 박성광과 함께한 깜짝 런웨이 현장이 공개됐다. 그녀가 양손에 ‘쌍 파우치’를 장착하고 행복함에 젖은 미소를 보이고 있어 눈길을 사로잡는다.

오는 15일 방송되는 MBC ‘전지적 참견 시점’ 20회에서는 박성광을 깜짝 놀라게 만들 정도로 흥이 폭발하는 매니저의 모습이 공개된다.

지난주에 이어 박성광은 10년 만에 개최하는 팬 미팅에 올 팬들을 위해 선물을 준비하는 모습이 공개된다. 그는 마지막까지 세심하게 초콜릿을 고르며 스윗한 팬 사랑을 뿜어낼 예정이어서 기대를 모은다.

이 가운데 공개된 사진 속 병아리 매니저가 양손에 파우치를 들고 함박웃음을 짓고 있어 시선을 강탈한다. 그녀는 쇼핑 중 예상치 못한 파우치 득템에 “간지 폭발”이라며 기쁨의 감탄사를 연발, 덩실덩실 춤을 추는 등 리액션을 폭발했다고 전해져 웃음을 유발한다.

박성광은 평소보다 한껏 신이 난 병아리 매니저의 모습을 보고 “여태까지 중에 제일 신났다∼”라며 놀라움을 감추지 못했다고. 신이 난 병아리 매니저와 박성광은 이후 함께 팬 미팅 선물 준비에 박차를 가하며 훈훈함을 자아낼 예정이다.

박성광도 놀라게 한 병아리 매니저의 ‘쌍 파우치’ 런웨이 현장은 오는 15일 방송되는 ‘전지적 참견 시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전지적 참견 시점’은 연예인들의 가장 최측근인 매니저들의 말 못할 고충을 제보 받아 스타도 몰랐던 은밀한 일상을 관찰하고, 다양한 분야에서 모인 참견 군단들의 검증과 참견을 거쳐 스타의 숨은 매력을 발견하는 본격 참견 예능 프로그램. 이영자, 전현무, 송은이, 양세형, 유병재가 출연하며 매주 토요일 밤 11시 5분 방송된다.

인기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