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영표 의원, 인천 부평을에 공식 출마 선언 
홍영표 의원, 인천 부평을에 공식 출마 선언 
  • 윤인섭 기자
  • 승인 2020.03.19 17: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더불어민주당 홍영표 의원(부평을)
더불어민주당 홍영표 의원(부평을)

[한국뉴스=윤인섭기자] 더불어민주당 홍영표 의원(부평을)은 19일 제21대 국회의원 선거 출마를 공식 선언했다. 

홍 의원은 출마선언문을 통해 “3년 전 부평 곳곳에서 타올랐던 촛불은 나라다운 나라를 만들어달라는 국민과 부평구민의 뜻이었다”며 “정치·검찰 개혁을 이끌고, 다수 민생법안을 통과시켰다”고 강조했다. 

이어 “그러나 개혁은 아직 미완성이며 4월 15일은 우리 삶과 대한민국 내일을 가름할 중요한 분수령”이라며 “부평의 힘으로 새로운 대한민국을 만들어 나가겠다”고 말했다.

특히 홍 의원은 “부평구민과 함께 ‘오직 부평’을 기치로 일해왔다”면서 “부평 반세기 숙원인 캠프마켓 반환, 3보급단 이전, 통합예비군훈련장 신설계획 백지화, 한국GM 정상화 등을 이끌어냈다”고 강조했다. 

또 그는 “큰 변곡점을 맞이한 부평의 새로운 10년, 새로운 100년의 밑그림을 그려야 할 때”라고 역설했다.

이 자리에서 홍 의원은 주요 공약으로 ▲활기차고 풍요로운 경제도시(5건) ▲더 빠르고 더 편리한 사통팔달 교통도시(5건) ▲맑고 깨끗한 생태도시(6건) ▲모두가 함께 살맛나는 문화체육도시(5건) ▲부모가 안심하고 아이들이 행복한 교육도시(4건) 등을 발표했다. 

홍 의원은 “경험과 실력이 바탕이 된 확실한 선택만이 부평의 새로운 10년, 대한민국의 새로운 100년을 완성할 수 있다”며 “일을 시작한 사람이 부평의 확실한 변화를 완성하겠다”고 강조했다.
 


인기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