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뉴스=안제근 기자] 인천국제공한공사 는 26일 오전 그렌드힐튼 서울호텔에서 산업정책연구원 주관으로 열린 '2019 국가서비스대상' 시상식에서 환승 서비스분야 대상을 수상하였다' 고 오늘 밝혔다.
이번 국가서비스대상 은 국,내외 기업중 산업서비스와 행정서비스 양 부분에서 혁신을 이룩한 기업에게 수여되는 상 이다.
또한 산업정책연구원은 수상기업 선정을 위해 학계 및 산업계의 전문가들로 운영위를 구성하여 국내 서비스수준 개선 을 위한 기업들의 노력을 공정하게 평가하였다.
다각적인 노력의 결과로 지난해 인천공항 환승객은 전년 대비 약 9.6% 가량 증가한 총 8백 2만 4백 5명으로 개항 이후 최다 환승객 실적을 기록하였다.
인천국제공항공사 미래사업추진실장 은 "앞으로도 인천공항을 방문하시는 여객분들이 수준 높은 환승서비스를 이용 할수 있도록 환승 편의를 높여가겠다" 고 말했다.
안제근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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