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성원 국회의원, 연천군과 당·정협의

▲ 연천군 주요현안 논의를 위한 국회의원과의 당정협의회
[한국뉴스=이승우 기자] 김성원 국회의원은 지난 27일, 연천군청 상황실에서 지역발전에 대한 긴밀한 상생과 협력 의지를 다졌다.

민선 7기 군수 취임 이후 처음 열린 당정협의는 김 의원을 비롯한 자유한국당 핵심당직자들과 김광철 군수 및 각 국장·담당관·과장 등이 참석해 국립연천현충원 건립, 국도3호선 대체우회도로 건설공사, 연천 BIX 조성사업 등 연천군 주요사업에 대한 진행경과 및 향후계획을 검토했다. 또한 신규사업 발굴 및 추가 국비 예산 확보에 대해서도 상호 정보교환을 하며 협력방안을 논의했다.

김성원 국회의원은 국회예산결산특별위원회 위원으로 활동하며 2019년도 연천군 예산에 신규 반영한 국립연천현충원 건립, 왕징파출소 신축, 전곡시가지 경제활성화 및 통학로 경관개선 등의 사업들과 예산을 증액한 연천 BIX 폐수처리시설 설치, 상패~청산 국도대체우회도로 건설, 연천호로고루 정비사업 등 여러 사업들의 차질 없는 집행을 당부했다.

김성원 국회의원과 연천군은 지역현안 사업에 대한 강한 해결의지를 확인한 것이 오늘 당정협의의 가장 큰 성과라고 강조하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실무협의와 당정협의를 통해 지역현안 해결을 위해 긴밀하게 소통하며 협조체계를 강화해 나가기로 약속했다.

김 의원은 김광철 연천군수와 연천군 공무원들의 노고에 감사를 전하며 “그동안 연천군과 유기적인 공조를 이루며 예산확보와 지역현안 해결을 위해 힘을 쏟아 온 결과 2019년 연천·동두천 국비예산 약1,700억원, 연천 특별교부금 약100억원을 확보하며 연천을 통일대한민국 경제중심도시로서의 기반을 차곡차곡 쌓고 있다.”라고 강조했다.

이어 김 의원은“당정이 합심하고 협력해 ‘3대가 행복한 연천 건설’을 결과로써 군민들께 보여드릴 수 있도록 하겠다.”며, “앞으로도 공감과 소통, 협력을 통해 함께 지역의 현안 및 주민숙원사업을 같이 해결해 나가자.”라고 결의를 다졌다.
저작권자 © 한국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