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CNG, R&B곡 ‘Paradise’로 컴백. “단 한번 드림콘서트에서만 볼 수 있는 신곡 무대

▲ TRCNG_파라다이스커버
[한국뉴스=윤인섭 기자] TRCNG가신곡 ‘Paradise’를 오늘 오후 6시 발매한다.

TRCNG의 신곡 ‘Paradise’는 “WHO AM I” 이후 풋풋한 소년의 이미지를 벗고 한층 성숙해진 모습으로 돌아온그들이 6월 컴백을 앞두고 미리 공개하는 선 공개 곡이다.

신곡 ‘Paradise’는강렬한 신디사이저 사운드와 잔잔하게 파고드는 리듬에 트렌디한 편곡이 돋보이는 퓨쳐 R&B기반의팝 장르 곡으로, 실력파 작곡팀 그루지오와팁시가 함께 작업했다.

또한 ‘Paradise’는찬란하게 빛나는 20대가 된 소년들이 자신의 꿈과 희망을 Paradise에 빗대어 지쳐있는 모든 이에게 쉼터가 되어 주고자 하는 메시지를 담고 있다.

멤버들의 몽환적이면서도 감미로운 보컬음색에 직접 작사를 담당한 지성, 호현의 랩이 조화롭게 어우러져 더 깊어진 TRCNG의 서정적인 모습과 감성을 엿볼수 있어, 오랫동안 TRCNG의신곡을 기다려온 팬들의 기대감을 충족시킬 예정이다. .

6월컴백을 앞둔 TRCNG의 선 공개 곡인 'Paradise' 무대는오는 18일 드림콘서트에서만 볼 수 있으며, 시선을 강탈하는매력만점 무대를 예고하고 있어 팬들의 기대감이 점점 고조되고 있다.

한편 TRCNG의신곡 'Paradise'는 17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저작권자 © 한국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