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수구립공공도서관과 함께 꿈꾸는 초록세상

 인천광역시_연수구

[한국뉴스=안제근 기자] 연수구립공공도서관은 책을 통해 우리 생태를 다양한 시각으로 바라보고, 좀 더 즐겁게 환경문제의 해결방법을 모색하는 ‘2019 연수북페스티벌 초록,책,축제’를 오는 25일과 26일 송도 해돋이공원에서 개최한다.

축제에는 인천환경운동연합과 독서공동체의 협력으로 운영되는 지식체험부스 40여개동과 전문생태포럼, 에코가족OX퀴즈대회, 어린이 환경독서골든벨 등 책을 바탕으로 환경지식을 전달하는 행사 및 가족과 초록 봄날을 만끽할 수 있는 다양한 놀이와 공연들도 마련된다.

비눗방울 아티스트와 함께 비눗방울 놀이를 즐길 수 있으며, 저글링 아트쇼, 마술쇼, 그린뮤직 메들리 등 다양한 공연도 감상할 수 있다.

또 축제 기간 동안 초록계열 옷이나 소품을 착용한 참여자에게는 연수구립공공도서관에서 활용할 수 있는 쿠폰이 제공된다.

2019 연수북페스티벌 초록,책,축제는 친환경적 축제를 지향하기 위해 행사 공간 내 일회용품 사용을 제한하고, 체험부스와 환경마켓 현수막 및 배너는 재활용품으로 자체 제작한다.

행사장 전체에서 일회용품이 제한되므로 에코백, 텀블러 등을 소지해 참여하면 더 풍성하게 축제를 즐길 수 있다.

행사기간동안 해돋이도서관을 제외한 연수청학·연수어린이·송도국제어린이·선학별빛 도서관은 휴관하며, 축제에 대한 더 자세한 내용은 연수구립공공도서관 홈페이지 또는 전화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한국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