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위밴드 해체 후 다시 뭉친 '새빈·시은' 데뷔 임박
키위밴드 해체 후 다시 뭉친 '새빈·시은' 데뷔 임박
  • 윤인섭 기자
  • 승인 2019.04.05 14: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걸그룹 'Again'으로 데뷔 준비 박차...29일 데뷔 쇼케이스 확정
▲ 가수 새빈
[한국뉴스=윤인섭 기자] 가수 새빈과 래퍼 시은이 다시 뭉쳐 걸그룹 'Again'으로 돌아 온다.

지난해 해체된 걸그룹 키위밴드에서 메인보컬과 래퍼로 활발한 활동을 해왔던 새빈과 시은이 1년여 동안 각자의 길을 유지하면서 걸그룹 'Again'으로 다시 데뷔한다고 5일 밝혔다.

그룹 'Again'은 "또 다시 한번"이라는 의미로 키위밴드 해체 이후 각자의 길을 걸어 온 새빈과 시은이 '또 다시 한번' 만나 출발한다는 의미를 내포하고 있다.

특히 새빈은 키위밴드 해체 이후 바비디를 거쳐 솔로 데뷔를 하며 지난 2월 디지털싱글 'Some night'을 발매하며 2차례의 몽골 초청공연과 '대한민국 국민대상 시상식 축하공연' 등 국내외에서 활발한 활동과 함께 각종 케이블 드라마 및 웹드라마에서 주연을 맡으며 가수 겸 배우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시은 역시 키위밴드 탈퇴 이후 솔로 래퍼로 활동하며 작곡 및 음원발매 등 쉼 없는 활동을 해 왔다.

새빈과 시은은 "걸그룹 어게인은 각자의 길에서 다시 모여 출발한다는 의미와 함께 또 한 번의 걸그룹으로 활동을 시작한다는 의미를 갖고 있다"며 "앞으로 더 열심히 하는 모습을 통해 더 좋은 모습 보여주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걸그룹 Again은 지난달 몽골 초청 공연 이후 오는 29일 오후 4시 잠실 롯데월드몰 5층 저스트케이팝에서 싱어송라이터 이한들과 함께 데뷔 콜라보 쇼케이스를 갖고 공식 데뷔한다.

인기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