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뉴스=윤인섭기자] 호반건설은 29일 인천시 연수구 송도국제도시 8공구 M2블록에 공급하는 '호반써밋 송도'의 견본주택을 열고 본격적인 분양 일정에 돌입한다.

‘호반써밋 송도’는 지하 4층~지상 최고 49층, 10개 동, 전용면적 84, 101㎡ 아파트 1천820가구와 전용면적 74, 84㎡ 아파텔 851실로 구성된다. 

아파트의 약 70%가 전용면적 84㎡로 구성되며, 아파텔은 소형 아파트를 대체할 수 있어 수요자들의 높은 관심이 예상된다.

이 단지는 남향 위주의 배치와 판상형과 타워형의 조화를 이룬 설계로 일조권과 통풍을 확보했다. 

4베이로 설계했고, 가변형 벽체를 적용해 라이프 스타일에 따라 소비자가 원하는 공간 구성이 가능하다.

주부의 가사동선을 배려해 주방가구를 배치하고, 높은 천장고를 적용해 개방감 있는 실내공간을 제공한다. 

‘호반써밋 송도’의 가장 큰 특징은 지상에 차가 없는 단지다. 

보행 동선을 분리했고, 단지 주출입구에는 어린이 통학 승하차 공간도 마련할 예정이다. 

‘호반써밋 송도’는 인근에 인천지하철 1호선 연장 송도랜드마크시티역(가칭, 2020년 개통)이 예정돼 있고, 제2,3경인고속도로와 제2외곽순환도로가 가까워 서울 및 수도권으로 빠르게 이동이 가능하다.

도보권에 인천아암초등학교(2020년 3월 개교)와 고등학교 용지가 있어 안전한 통학여건이 예상되고, 지구 내 자율형 사립고인 인천포스코고등학교를 비롯해 채드윅송도국제학교, 한국뉴욕주립대, 유타대 등의 국제캠퍼스가 있어 교육여건도 우수하다.

또 8공구 상업용지가 가깝고, 현대프리미엄아울렛, 트리플스트리트, 코스트코 등의 대형 쇼핑시설도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호반건설 분양관계자는 “송도국제도시는 지난해 신규 공급이 없어 실수요자들의 관심이 높다”며 “송도국제도시에서 앞서 공급한 4천500여 가구 고객들의 좋은 입소문이 났고, 고객 눈높이에 부합된 ‘호반써밋‘의 상품과 커뮤니티 시설 등 차별화된 단지를 선보이려 노력했다”고 말했다.

견본주택은 연수구 송도동 178-1번지(홈플러스 송도점 인근)에 있고, 입주예정일은 2023년 2월 예정이다. 분양 문의 : 1566-0662
 

저작권자 © 한국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