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천시, 마케팅 교육생들과 함께하는 ‘Happy together 김천운동’
김천시, 마케팅 교육생들과 함께하는 ‘Happy together 김천운동’
  • 박평순 기자
  • 승인 2019.02.12 17: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마케팅 교육생들과 함께하는 ‘Happy together 김천운동’
[한국뉴스=박평순 기자] 지난 8일 농업기술센터에서 연암대학 채상헌 교수의 재능기부로 개최된 농업인 마케팅 특별교육 시작 전 교육생들과 ‘Happy together 김천’ 캠페인 활동을 펼쳤다.

김천시는 민선7기 출범과 함께 시승격 70주년을 맞아 김천의 새로운 100년을 준비하고 올바른 시민 의식을 유도하기 위한 ‘Happy togeher 김천운동’을 추진하고 있다. 이번 캠페인은 친절·질서·청결운동에 걸맞는 구호를 교육생들이 함께 외치며 실천과제를 다짐하는 순으로 진행됐다..

이어진 채상헌 교수의 마케팅 교육은 4차 산업시대의 농산업 가치전략 및 6차 산업 해외 사례, 스마트폰으로 간단하게 할 수 있는 영상편집 기술까지 농업인들에게 필요한 마케팅 교육이 실시됐다..

농업기술센터 농촌지도과 최영덕 과장은 “이젠 생산뿐만 아니라 생산의 가치를 높일 수 있는 선별, 포장, 유통관련 마케팅 기술이 더 필요해졌다. 이에 저희 센터는 농업인들이 쉽게 배울 수 있는 다양한 마케팅 교육을 실시하도록 하겠다.”고 전했다.

‘Happy together 김천운동’은 이번 교육뿐만 아니라 김천시 모든 농업인들과 함께하는 행사 및 교육 일정 때마다 지속적으로 전개될 예정이다.

인기뉴스